CAFE

답글

  • 내일은 시산맥 영남시동인 총회가 경주에서 있습니다. 권기만 회장을 비롯한 정석봉 총무의 열성으로 잘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함께 가시는 분이 없어서 저 혼자 훌쩍 다녀오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1.18
  • 답글 먼길 조심히 다녀오시길....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3.01.19
  • 답글 정시마?이언주 시인에게 열정에 감명한다고 안부나전해줘요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3.01.19
  • 답글 먼길 조심히 다녀 오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3.0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