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대문이 참으로 이쁩니다 환하여 마음까지 밝아집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굿~~^^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1.29
-
답글 양현주 시인님의 밝은 얼굴이 봄 같습니다...늘 행복 그득 안겨 드려용~~~^^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3.02.03
-
답글 그렇게 말해 주는 양현주 시인도 이쁘고, 이쁘다고 말해주는 오늘 시인도 이쁘고~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1.31
-
답글 대문도 이쁘고 이쁘다고 말하는 양시인님도 이쁘고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3.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