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씨베리아에 온 듯 춥습니다
문우님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나뭇가지에 봄눈이 돋을 때 만납시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3.02.08
-
답글
회장님~~ 즐거운 설 명절 되셨지요 건강하십시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최 김 박 한 안 , (한 숨 쉬고) 다섯분 시인님들 모두 새해 더욱 건필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김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3
-
답글
회장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셨지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1
-
답글
건강만복 기원합니다
작성자
한경용
작성시간
13.02.10
-
답글
김회장님께서도 행복하신 설 명절 보내십시요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2.09
-
답글
문운이 더욱 왕성한 한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김광기
작성시간
13.02.08
-
답글
회장님, 고맙습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3.02.08
-
답글
고시인님 가족들과 즐거운 휴식 보내세요.
작성자
김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8
-
답글
회장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3.02.0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