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감온도가 영하 20도가 넘는다더니 정말 무척 춥네요. 시산맥 회원 여러분! 건강 챙기시는 즐거운 명절 되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3.02.08 -
답글 명절 잘 쇠셨지요 날이 춥습니다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샘 새해 복 많이 받으셨지요?
넘 많으면 저에게도 나눠주세요. ㅎ *^^*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1 -
답글 고운 설명절날 되시고 건강하게 뵈요 작성자 박정이 작성시간 13.02.09
-
답글 건강하신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복도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김광기 작성시간 13.02.08
-
답글 좋은 날 되세요. 시집은 잘 읽고 있습니다.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