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 들 설명절 잘 쇠셨나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니 피곤하고 약간은 지쳐있기도 하지만
새로운 뭔가가 꿈틀거립니다.
우리 모두 힘차게 아자 아자 화이팅입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1
-
답글
설 잘 쇠셨을테고....
꿈틀 거리는 것이 뭘까요?
혹, 늦둥이? 아니면 회충?
간혹 타인의 속을 비틀어 생각해봅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3.02.12
-
답글
새로운 마음으로 늘 채워 나가면 늘 싱싱한 삶을 살 것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2.12
-
답글
좋은 시 많이 쓰고 계시지요?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3.02.12
-
답글
안은주 선생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1년 내내 건승 건필하시고요^^
해일 형도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김광기
작성시간
13.02.12
-
답글
명절 증후군인가 봅니다
머리가 휭합니다
안시인께서는 잘 쇠셨는지요?
작성자
박일만
작성시간
13.02.12
-
답글
안시인님 설 잘 쇠셨지요...모두 조금은 몸과 마음이 활력을 잃은듯해요...
그래도 다시 힘 내야지요....아자아자 홧팅...
작성자
김금자
작성시간
13.02.12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