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서설 한나절 머물었습니다.시산맥엔 강아지,버들강아지 마중하네요.처럼 머물다가 갑니다. ^^ 작성자 김기연 작성시간 13.02.12 답글 자주 오세요. 봄마중 나갈게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