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찬 설은 되셨는지요?넉넉한 복주머니에 가득 담아 오셨는지요?부족한 복은 담으시고 차고 넉넉한 복은 골고루 나눕는 정월 되시길 바랍니다. 저절로 운필이 주렁주렁 따르겠지요.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3.02.12 답글 복 주머니도 모자라 가마니에 넣어서 곡간에 쌓아 두었는데저 많은 복을 다 어쩌나~ㅋㅋ꿈틀대는 거 회충이고라????헐 대박~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