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구로동에서 금월말까지 알바를 합니다. 사무실에는 가끔씩 들릴 예정이니 혹 사무실에 오실 분은 미리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3.02.13
-
답글 혹시 포차(포장마차) 아닌가요.
포차에서 돼지껍데기나 닭발에 맹물 한잔 딱 인데요.
그런데 요즘 왜 이리 회원님이 보고 싶을까? 작성자 韓京燮 작성시간 13.02.14 -
답글 헐~구로동에서 무슨 알바를요? 이것 저것 일도 많은데,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사무실에 아니계시고 무슨 알바를 시작하신 걸까요 호기심 왕 땡깁니다 ㅎ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3.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