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이 올까요?
    제가 봄을 오지 말라고 했는데!!!...............

    봄이 오면 저는 詩상이 봄 기운 아지랭이에 사라지거든요.........ㅎㅎㅎ
    늦가을부터 봄까지 시가 잘 써지는데........

    구정도 지나고 2013 새로운 시작이네요.
    회원님 여러분 좋은글 많이 쓰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韓京燮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좋은 시인은 습관처럼 시에 매여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연애할 때도 계절 따져서 하나요?
    하긴 나처럼 시가 애인은 아닌가보네요.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