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이 올까요?
제가 봄을 오지 말라고 했는데!!!...............
봄이 오면 저는 詩상이 봄 기운 아지랭이에 사라지거든요.........ㅎㅎㅎ
늦가을부터 봄까지 시가 잘 써지는데........
구정도 지나고 2013 새로운 시작이네요.
회원님 여러분 좋은글 많이 쓰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韓京燮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좋은 시인은 습관처럼 시에 매여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연애할 때도 계절 따져서 하나요?
하긴 나처럼 시가 애인은 아닌가보네요.ㅎㅎ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