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을 기다리는 이유는 그냥 봄이라서 좋습니다.
무엇을 해도 자유함이 있거든요.
낼은 산에 가서 봄이 얼마나 가까이 왔는지 보고 올랍니다.
혹, 복수초를 만나면 지난 겨울에 꾸벅 인사라도 하고
오는 봄을 덥썩 안아도 볼랍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3.02.15 -
답글 난 어제 마트에 가 쇼핑하다 두릅을 한팩 사 초장에 찍어 먹으니 맛은 있데요.
내일은 마눌에게 냉이국이나 끊여 달라고 할까나........ㅎㅎㅎ 작성자 韓京燮 작성시간 13.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