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김소리 님 입금 감사합니다! 어제 야외에 카메라를 들고 나갔는데 개나리도 피고 분홍 진달래가 얼마나 예쁘던지요
    반가워서 찰칵- 카메라 셔터를 눌렀는데 분홍의 아우라가 렌즈 가득 환해져왔지요 행복한 봄날되세요 ~~ ^^
    작성자 이가을(이혜영) 작성시간 11.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