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리 님 입금 감사합니다! 어제 야외에 카메라를 들고 나갔는데 개나리도 피고 분홍 진달래가 얼마나 예쁘던지요 반가워서 찰칵- 카메라 셔터를 눌렀는데 분홍의 아우라가 렌즈 가득 환해져왔지요 행복한 봄날되세요 ~~ ^^ 작성자 이가을(이혜영) 작성시간 11.04.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