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모임 꼭 가고 싶었는데 부득이 참석을 못했습니다..모두 즐거운 하루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행사치르느라 수고하신 모든 분들....이제 집에서 즐거운 시간되시길 빌어 봅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1.04.24 답글 다음 기회에는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염려덕분에 잘 치루었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4.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