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 고생하셨던 분들 마음에 오래오래 남을 것입니다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1.04.24
-
답글
정석봉시인 먼 길 피곤하셨을텐데 쉬지도 못하고 주방에만 ㅠ 함께 마무리 하지 못하고 먼저 주방을 떠나서 죄송했어요. 그래도 정시인 때문에 돌아오는 발이 좀 가벼웠어요.
작성자
김정학
작성시간
11.04.28
-
답글
주방일하기 쉽지 않은데 수고하셨고 감사해요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04.26
-
답글
일찍 와서 주방일을 다 해준 석봉씨, 고맙고 그런 힘으로 좋은 시 많이 쓰기 바래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4.26
-
답글
네 덕분에요...보는 것만으로 인사가 되기에 상견례 아닐까하는...담에는 더 반갑게 뵈어요...^^*
작성자
정석봉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4.25
-
답글
하루종일 주방에서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전 부치는 노하우도 가르쳐주시고...ㅎ..바빠서 인사도 제대로 못 드렸는데...잘 내려가셨는지요?
작성자
박명보
작성시간
11.04.2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