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모시인과 충무로에서 밤화늘의 트럼펫을 들으며 막걸리 먹으며 한 생각, 시인은 두 세가지 필명도 괜찮다고 하니 당분간 한경용, 한시후 같이 쓸까해요 작성자 한시후(경용) 작성시간 11.05.10 답글 그래도 하나를 사용하면 훨씬 더 알려지기는 쉬울 것입니다 두 개다 좋은 이름이기는 합니다만...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5.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