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손한옥시인!! 회원명단에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꾸물거리는 오후네요~~뭐 좋은일 없을까? 시에 매달려보는수 밖에요^^ 작성자 임재춘 작성시간 11.05.27
  • 답글 네~~임재춘시인님의 아름다운 모습, 진정성 넘치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사진!

    역시! 시가 최상의 선용이죠? 건필을 빕니다! 명시를 기다리며!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