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산맥 식구 여러분 덕분에 미국에 잘 다녀왔습니다. 이제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만큼 더위 잘 이기시고 시산맥 카페에 자주 놀러오시기 바랍니다. 시산맥 화이팅!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5.30
  • 답글 선생님 무사히 긴 여행 잘 다녀오셨군요. 아직 여독이 맴돌고 있으실텐데요. 잘 쉬시고요 저도 늘 시산맥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06.01
  • 답글 긴 여행 잘 다녀오셔서 참 다행입니다 명석한 자제분을 만난 기쁨과 영광의 졸업식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5.30
  • 답글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잘 다녀오셨군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5.30
  • 답글 피곤하시겠습니다. 다음 만나면 재미있는 여행담 들려주세요. 작성자 김세영 작성시간 11.05.30
  • 답글 선생님 즐거운 여행을 마치고 무사히 돌아오셔서 기쁩니다...여독을 푸시고 다시 활기찬 시산맥을 위하여~~화이팅! 작성자 박명보 작성시간 11.05.30
  • 답글 나도 3년 후면 놀러만 다니며 시만 쓰리라, 그날이 오면 ////// 잘 다녀 오셨죠 작성자 한시후 작성시간 11.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