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혹시 우울해질지 모르는 마음들 잘 추스리시기 바랍니다 전, 봄비도 좋고 여름비도 좋은데 폭우는 싫거던요 천둥 번개 섞인...^^편안한 하루 되시길 빌께요~~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