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가 조금 더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 각 파트별 담당을 정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6.08
-
답글 카페 활성화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저도 돕겠습니다~ 필요하시면 언제든 분담하여 맡겨주세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6.09
-
답글 그렇게 생각해 보았습니다 ...너무 고요하여 저라도 작은 발자국이라도 남겨보면서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가는 시간 있었습니다 흔적만이라도 남겨주시면 참 따스하겠구나 느낍니다...이 적막한 산에, 가슴을 때리는 절절한 음악만 메아리 같았습니다 ㅠㅠ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