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데, 오지 않을 때는 답답하기도 합니다. 살다보면 잠시 그런 때도 온다고 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