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다녀오는 길, 땀을 흘리며...그늘이 필요했지요 그늘, 그늘이란 것이 어두운 측면만 있는게 아닌 듯 싶어요 표시나지 않게 누군가의 그늘이 되어주는 일, 거참 괜찮겠다싶은...!!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6.21 답글 네^^ 오늘은 비 내려요 많이 오네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6.23 답글 그래도 오늘은 어제 보다 나은 것 같아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