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여유로운 오후의 시간, 빗소리를 들으며 커피에 에이스를 찍어 먹는다. 아무 생각없다 생각할 일이 없을때가 난 행복하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6.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