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루 종일 햇빛이 빛나고 강했습니다 그 빛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듯 눈부시고 아름다워 선그라스없이 자꾸자꾸 하늘을 보았답니다 ^^ <맑음>이란 말은 마음까지 참 맑게 만들더군요 모두 편한 밤 되십시오^^*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