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야 울지마 네가 울면 내가 아프다 호~오~오 가만히 달래 주었더니 뚝! 그쳤습니다 햇살이 지켜보다 좋아서 웃네요 나도 따라 웃습니다^^ 우리 좋은님들도 따라서 웃어보세요 웃음은 전염성이 강하지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