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너무 많이 왔는데, 우리 시산맥에는 비 피해는 없으셨는지요? 두루두루 살피시는 한 주 되어야 할 듯 합니다.건강도 챙기시구요.^^* 작성자 고경숙 작성시간 11.07.28 답글 비 피해 있답니다. 마음이, 마음이 다 젖어 넘쳐 흘렀습니다. 작성자 류흔 작성시간 11.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