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편집회의가 선릉역 2번출구 아바카페에서 있습니다. 참석을 신청하신 분은 비가 오더래도 꼭 오시기 바라며, 연락이 없으신 분들도 전화주시면 좋겠습니다. 반가운 얼굴로 뵙겠습니다 시산맥 화이팅!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8.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