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들어와보니 새식구들의 면면이 장난이 아닙니다^^ ㅠㅠ.. 자주 들르겠습니다~~ 작성자 서상권 작성시간 11.08.13
-
답글 두 아우님;..... 반갑@@@ 근간에 얼굴 뚫어지게 대면할 기회가 있을 것으로~~ ㅎ 작성자 서상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08.15
-
답글 아공~ 이렇게라도 소식 접하니...넘 반갑습니다. 우째 좀 뵐 수 있기를....ㅡ.ㅡ;;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1.08.15
-
답글 오랜만입니다 상권형님 이제는 시산맥에서 활동을 좀 하셔야지요 옛날이 그립습니다. 언제 뵈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