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대학로에 국수먹으러 가여~ 열무비빔국수랑 들깨수제비 먹을 거예요~~~ (`o')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1.08.18
  • 답글 흠마~ 맛나겠다...나 좋아하는 수제비인디.....그 수제비 생각하다....갑자기 시가 떠오르는디....시가 될려나....ㅎㅎㅎ
    담에 한 그릇 사주세요~^^~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1.08.18
  • 답글 누구랑 먹는겨? 맛있게 먹어~~ 나는 요즘 팔이 안 올라가. 한의원 갔다 왔어 인대가 늘어났다네 ~ ㅜㅜ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