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오후 시산맥지를 잘 받았습니다.선생님들의 노고가 고스란히 그리고 많은 선생님들의 옥고가 고스란히 녹아있었습니다.표지도 가을을 닮아서 색감이 아주 좋았어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