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리산문학제 열리는 함양에 주말에 1박으로 다녀왔습니다. 몇백년 된 상림숲도 좋았지만 시산맥의 영남시 회원들 만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밤엔 노래방에서 그야말로 홍대앞 클럽 분위기~~ 나는 구경만 할 수 밖에...어쨌든 모두 공짜였습니다.^^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1.08.31
  • 답글 외박을 찐하게 하셨군요~~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서상권 작성시간 11.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