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mg src="http://cfile281.uf.daum.net/image/186C61364E61D90B27EE9E" class="txc-image"></p><p><span>반갑습니다 채지원이라고 합니다 시산맥과 인연을 맺은 만큼 앞으로 저의 작은 시밭이 더욱 비옥해지리라 여겨집니다 좋은 시간들 기대하구요 조만간 뵙겠습니다~^^</span></p> 작성자 눈사람 작성시간 11.09.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