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는 명절 선물 사려는 인파로 쉴새가 없습니다. 시간을 거리에 놓고 다녀야할 판 입니다. 모두들 좋은 시간 갖으시길.....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09.08 답글 그래도 불우한 이웃들도 명절이 더 외롭다고 합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