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 앉아 있는데 반팔입으니 밤 공기가 춥더군요 벌써 가을이구나 싶습니다 책읽고 글쓰기에 좋은 계절이 오네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9.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