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수졸제에 참석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영등포구청역 부근에 살고 있으니 가장 가까운 정호 시인님 차량에 탑승하겠습니다^^ 가을날 문학기행을 떠나게 되어 감사하며 웃으면서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9.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