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나들이 사진이 올려졌습니다, 오시지 못한 분들은 눈으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9.25 답글 저번에 아바카페에서도 그렇고 이번 문학기행때도 그렇고 여러 모습을 지켜 보면서 회원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좋고 리더십 "짱" 이라고 칭찬했더니 다른 선선생님들이 더 큰 소리로 칭찬하던데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즐거운 문학기행 했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