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산맥 나들이 사진이 올려졌습니다, 오시지 못한 분들은 눈으로 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9.25
  • 답글 저번에 아바카페에서도 그렇고 이번 문학기행때도 그렇고 여러 모습을 지켜 보면서 회원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좋고 리더십 "짱" 이라고 칭찬했더니 다른 선선생님들이 더 큰 소리로 칭찬하던데요^^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즐거운 문학기행 했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9.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