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곳마다 아름다운 가을 풍경들입니다 날잡아 가까운 곳으로 등산 번개팅이라도 했으면 좋을...*^^*작성자양현주작성시간11.10.01
답글이승남 선생님 어서오세요 첫 만남 그 이후 그리움이란 단어가 떠올랐습니다 또 모여서 놀고 싶은...그때 우리 행복했지요 언제든 불러주시면 북한한 둘레길에 동참하겠습니다^^작성자양현주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1.10.13
답글선생님 가을이 가을이 좋아서 가을이 뒹굴고 있습니다. 저도 마음 한 자락 한 껏 뒹굴어 보았습니다. 언제 시간 되시면 북한산 둘레길에서 번개팅 좋을 것 같아요. 이름도 성도 묻지말고 그냥 가을의 이름은 대신해주는 낙엽들일랑 발등에 얹어주고요. 잘 지내시고 계시죠? 얼마 전에 만남이 다시금 리워 집니다.작성자이승남작성시간11.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