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산맥 시회 회원 대상 시창작교실을 내년부터 개최를 하려고 합니다. 공지사항을 보시고 좋은 의견과 명칭을 답글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0.14 답글 좋은 생각인것 같아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1.10.17 답글 좋은 모임 소식이네요 기대됩니다 개최되면 적극적으로 참석하겠습니다 좋은시를 위하여...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0.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