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우리 문하생(하영)이 피아노 부문에서 큰 상을 받앗담니다 ~~(아직도 초보할매는 ㅎㅎ) 작성자 초보할매 작성시간 11.10.17 답글 축하합니다 제자가 상을 받으면 스승도 기쁘지요 축하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0.20 답글 시 잘쓰는 사람이 제일 부럽고 그담이 피아노 치는 사람이 부럽습니다. 많......이.....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