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슴에서 빈소리가 나고 가라앉을 때는 무얼 할까요? 매운 떡복이도 먹어보고 커피도 마시고...... 아직도 수면 속 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10.18
  • 답글 네 빈소리에서 나는 언어들을 옮기고 싶어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0.19
  • 답글 샘~가슴에서 빈소리 날때는 바닥까지 닿도록 깊은 고독에 빠져 빈소리를 즐겨보아요~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0.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