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는 시산맥등단자 모임을 조촐하게 아바카페에서 가졌습니다, 서로 얼굴을 익히자는 소모임이었습니다, 김세영부회장님이 오셔서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0.26
  • 답글 저두요, 축하를 다시금 드려요. 좋은 문우를 만나는 기쁨도 만땅 누리세요^^,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1.10.27
  • 답글 등단자님들 축하합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10.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