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산맥 선생님들~영빈가든에서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모두 잘 들어가셨지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1.08
-
답글 오늘 시인님^^ 언제나 이쁜 모습에 감탄^^ 그렇게 이뻐도 되는 것인지...생머리에 아가씨 같잖아요^^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1.09
-
답글 맛있는 사람들과의 시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최강 시산맥 아잡~! ^^♥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1.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