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번 토요일 시산맥 행사에 오셔서 인사를 많이 나누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많으니 다 알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글도 자주 인사하다보면 친해질 것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1.23
  • 답글 네, 그날이 길일 인가 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11.24
  • 답글 넵~~난 낯가림을 해서 가만히 앉아 있는 성향의 사람인데 누군가 아는척 좀 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ㅎ 모임때 뵙겠습니다 문정영 선생님^^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