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선생님들과 함께 모이는 오늘, 맑고 깨끗한 웃음으로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1.26
-
답글 네 반가웠어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1.27
-
답글 만나서 반가웠어요. 잘 들어가셨지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1.27
-
답글 이승남 선생님 모임때 뵙겠습니다 무척 반가울 것입니다~나도 보고싶었어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1.26
-
답글 선생님! 오늘 우리 잔칫날 뵙게되네요. 가을 소풍지나고 보고팠는데요. 이따 뵈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