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산맥행사에 여러분들 많이 오셔서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애쓰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2차에 합류못하고 먼저와서 아쉬웠지만 다음기회엔 꼭 참석하리라 다짐해봅니다. 새로 알게 된 이승남시인 양현주시인 덕분에 맛있는 식사와 얘기 좋았구요^^쌀쌀한 연말 갈무리 잘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임재춘 작성시간 11.11.27
  • 답글 늘 든든하신 모습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동참 못하고 집에 오니 절여놓은 김장 배추가 펄펄 살아나서 놀랬답니다...반가운 얼굴들 다시 또 뵙기를^^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11.30
  • 답글 함께 한 시간 행복했습니다^^ 밥 한번 먹으면 인간 관계가 친밀해지는 것을 보면 밥 먼저 함께 먹어 볼 일입니다 ㅎㅎ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1.28
  • 답글 선생님 잘 들어가셨는지요?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1.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