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시산맥 행사를 성대히 치룬 모든 분들께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뜻 깊은 자리였습니다..................항상 뒤에서 묵묵히 수고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시산맥의 발전은 끝이 없으리라 생각합니다..그리고 뒷풀이 마치고 문정영 선생님께 인사도 못하고 왔네요..죄송한 마음입니다..........................^^ 작성자 고은산 작성시간 11.11.30
  • 답글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뒷풀이 할때 누구 옆에서 싱글 거리며 웃던 모습 인상적이었죠^^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01
  • 답글 뜻깊은 자리에서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작성자 손한옥 작성시간 11.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