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인가 합니다. 춥습니다. 언제 저기 장정히 서 있는 소나무가지위에 하얀 겨울목화가 피려나하고 기다리고 있어요.바람이 세찹니다. 빨간내복이 당기는 순간입니다. 곳불조심하세요. ^^*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12.03 답글 반가운 선생님~~와락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