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노철입니다. 상하이에서 인사드립니다.2008-2009년에 상하이에 있다가 또다시 2011-2012를 상하이 오는 바람에 자주 못 빕게 되네요.모두들 건하시기 바랍니다. 시집 보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리고요 작성자 노철 작성시간 11.12.04 답글 잘 지내지요 시집 및 문예지 모아서 12월 중순 경에 보낼께요... 그 전에 연락 한 번 할께요...타국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시고...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