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첫눈이 올 것 같은 예감 100%입니다. 창밖에 솔가지에 곧 목화송이 만개하겠지요. 건강한 오후되세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12.07
  • 답글 지난번처럼 깨작거리다만 눈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 첫눈이 와줄까요?
    와우 설레라....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