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첫눈이 올 것 같은 예감 100%입니다. 창밖에 솔가지에 곧 목화송이 만개하겠지요. 건강한 오후되세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12.07 답글 지난번처럼 깨작거리다만 눈이 아니라 정말 제대로 첫눈이 와줄까요?와우 설레라....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