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까지 겨울추위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따스한 마음과 반짝이는 시인의 눈빛이 그윽한 시산맥에 첫발을 디뎠습니다. 반갑습니다.행복한 겨울 되세요^^ 작성자 뜰에별 작성시간 11.1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