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욜 큰딸애 예식 무사히 치렀습니다.가족친지끼리만 조촐소박하게...덕분에 간만에 꼭 참석하고싶었던 공연엔 가지 못했지만... 작성자 서상권 작성시간 11.12.18
-
답글 에공~~...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서상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1.12.19
-
답글 큰 따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서상권 시인님 축하해요 경사가 있으셨군요 내년엔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작성자 곽문연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12.18
-
답글 상권 형님 아쉽네요 저희 행사와 겹쳐서.. 제가 예식장에는 가 봐야하는데, 다음에 술 한 잔 하기로 해요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