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덕분에 행사 잘 마치었습니다. 시낭송을 해주신 이영식, 김영찬, 임승환, 서영택, 안은주 시인께 감사드리며, 찾아와주신 김세영부회장님, 박정이, 손옥자, 김점용, 이가을, 이현채, 양현주 시인 감사합니다. 늘 기억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8
-
답글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아주 많이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공연이었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눈이 즐겁고 마음이 흥겨운 좋은 행사였습니다 무척 좋았어요 이영식 선생님과 김영찬 선생님의 낭송 퍼포먼스는 처음 보았는데 와~` 그 열정을 어쩌면 좋아요^^ 굿~베리굿이었어요 사회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곽문연 선생님 공연 참 좋았는데요 함께였으면 좋았을껄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셔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잘 마치셨다니 다행입니다 함께 못해 쉬웠습니다.
작성자
곽문연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어제 수고하셨어요~ㅁ 생각 이상으로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12.18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