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러분 덕분에 행사 잘 마치었습니다. 시낭송을 해주신 이영식, 김영찬, 임승환, 서영택, 안은주 시인께 감사드리며, 찾아와주신 김세영부회장님, 박정이, 손옥자, 김점용, 이가을, 이현채, 양현주 시인 감사합니다. 늘 기억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8
  • 답글 준비하시고 진행하시느라 아주 많이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공연이었고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눈이 즐겁고 마음이 흥겨운 좋은 행사였습니다 무척 좋았어요 이영식 선생님과 김영찬 선생님의 낭송 퍼포먼스는 처음 보았는데 와~` 그 열정을 어쩌면 좋아요^^ 굿~베리굿이었어요 사회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곽문연 선생님 공연 참 좋았는데요 함께였으면 좋았을껄요 추운데 감기 조심하셔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잘 마치셨다니 다행입니다 함께 못해 쉬웠습니다. 작성자 곽문연 작성시간 11.12.19
  • 답글 어제 수고하셨어요~ㅁ 생각 이상으로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1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